온라인상담
온라인예약
카톡상담
비용문의
오시는길
TOP
HOME > 커뮤니티 > 시술후기
여드름에서 해방됐어요! 조회 : 393 
리센트에서 한달간의 여드름치료 덕분에 깨끗해진 피부 가지게됐어요!!! 주변에서도 확달라진 피부에 부럽다고 엄청 난리구 스스로도 너무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당 ^^ ...
여드름치료 성공적으로 끝났어요! 조회 : 191 
사회초년생이라 야근이나 회식이다 다 참여하다보니 어느순간 얼굴에 좁쌀같은 여드름이 생기더라구요 ㅠ 매일 화장을 하고 다녀야 하는 직장이라 매번 스트레스였는데 리센트클리닉에...
레가토레이저 모공에 짱인듯!!! 조회 : 1711 
안녕하세요~ 레가토레이저 한지 두달되었네요~ 친구가 갑자기 너는 코 모공이 안보여~~라느거예요ㅋㅋ 모공때문에 너무 고민하다가 리센트에서 레가토 받은지 2달.. 사진을찍고 기...
pdt여드름 치료받고 피부미인됬어요~ 조회 : 579 
어릴땐 안나던 여드름이 성인되니깐 갑자기 막 나기시작하더니 얼굴 볼쪽에 엄청나게 나더라구요 ㅠㅠ 다른곳에서 치료도 받고, 약도 먹어보고 여드름에 좋다는 화장품도 엄청썼었는...
레가토+줄기세포주사 후기~ 완전 좋아요^^ 조회 : 916 
3주전에 프락셀이랑 줄기세포주사 맞았어요~ 너무 좋아서 후기써요~ 레가토 하고 나서 좀 쓰린느낌이 있기는했는데요 그래도 진짜 좋은거 같아요~ 이벤트도 많이해서 가격도 싸...
프락셀했어요 ㅎㅎㅎ 여드름치료랑 ㅋㅋ변천사 ㅋ 조회 : 800 
여드름때문에 흉터도 심하구 여드름도 많구 해서 병원알아보다가 딱제가 하기 좋은걸로 여드름치료랑 프락셀 같이하는게 있더라구여 ㅋ 그저께 하면 벌써 3번째예용 토욜날 해서 아직 ...
화이트닝♥받았습니다~ 조회 : 663 
제 피부가 점이랑 기미도 많았구,, 색소침착도 군데군데 있었는데 화이트닝 무제한 2달받구 점도 빼주시구 좀지저분했던 얼굴이 이제는 많이 좋아졌어요! 피부색도 그전보다 좀 밝아...
화농성여드름 많이 없어졌어요~! 조회 : 509 
여드름 치료받았던 선화입니다^^ 화농성여드름때문에 고민하다 여기까지 왔었는데 pdt광역동치료 4달꾸준히 받고나니까 심했던 여드름이 많이 없어지구 여드름 흔적들도 색이 많이 옅...
pdt여드름 치료받구 피부 좋아졌어요~~! 조회 : 617 
안녕하세요~ 저번에 여드름치료 받았는데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~~! ㅋ 여드름이랑 흉터가 많아서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았었는데 여기서 여드름치료랑 프락셀이랑 같이하는거 받았는...
레이져토닝받았어요~ㅎㅎ 조회 : 760 
피부에 트러블은 없는데 잡티가 많아 화장을 두껍게 하는 편이었는데요~ 컨실러로 얼굴을 다 덮을 정도?ㅋㅋㅋ 근데 리센트클리닉에서 잡티없애는 레이져토닝 시술 받고 피부가 한결...
프락셀했어요~ 조회 : 939 
넒은 모공과 올록볼록한 피부때문에 프락셀 시술 받았는데요~ 처음 시술받고 직후에는 모눈종이모양이 촘촘히 생겼는데 3일정도 지나니 피부가 매끄러워 졌어요~ 모눈종이도 비비크림이나 자...
레이져 시술후 케어시스로 관리! 조회 : 742 
모두들 리이져시술후에 붉어지고 화끈한 열때문에 고생할텐데요~ 저는 리센트클리닉에서 레이져시술후 케어시스로 관리하고 바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었습니다 ㅎ 케어시스는 영하40도까지...
이중턱에 지방분해주사 맏고 V라인 되었습니다!! 조회 : 1045 
늘 이중턱으로 고민이 많았었는데요~ 다른데는 다이어트를 해도 되지만 이중턱은 타고난거라 어쩔수가 없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이번에 지방분해주사를 턱에 맞았습니당 ^^ 마취후 주사를 ...
씨큐레이져받고 미부가 매끈해졌어요 ㅎㅎ 조회 : 1228 
평소 모공이 너무 넓고 많아서 어떤화장을 해도 다 가려지지 않았어요~ 프라이머를 좋은걸 써도 넓은 모공은 안가려지더라구요... 의학적인 힘을 빌려야겠다고 생각해서 씨큐레이져를 ...
여드름치료받았어요 조회 : 720 
화농성여드름으로 고생하다가 리센트클리닉에서 PDT광역동치료 받았습니다^^ 평소에 붉은 여드름때문에 진짜 고생 많았는데 한번 치료후에 이렇게나 많이 좋아졌습니다. 이제 한두번 더...
물광주사 후기 올려요~^^ 조회 : 1037 
푸석푸석 악건성 피부였는데~ 물광주사가 좋다는 이야기를 접하고 리센트클리닉에서 물광주사 한방 콕콕!!ㅎㅎ 수분테스트할때 앞자리가 1이었는데 앞자리가5가되었어요^^ 구석구석꼼꼼하...
여드름치료 테라클리어후기 조회 : 18 
여드름치료 pdt받고 테라클리어 받고 왔어요~ 시술 받은 당일은 당연히 얼굴 붉은기가 많이 남아있었는데요. 시술 후 2일차 4일차가 되니 확연히 다른 효과가 나타나더...
엑셀브이로 기미잡티고민해결 조회 : 3 
겨울이되니 유독 얼굴이 칙칙해보이고 그동안 잘 몰랐던 잡티도 많아보여 고민 이였는데요. 엑셀브이로 고민해결 했어요~ 엑셀브이레이저 검색하여보니  토탈피부솔루션이라고 되어...
턱살 지방분해주사 리포셀라 조회 : 9 
살이빠지면 얼굴 볼살은 확실히 표시가 나는데 유독 안빠지는 턱살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1인 ㅠㅠ 얼굴을 갸름한테 턱살때문에 얼굴이 동그랗게보여 지방분해주사 시술 받고 왔어요 ...
스마일리프팅후기 조회 : 2 
유독 얼굴에 살이없고 웃을때 팔자주름이 더 부각되어 보여서  필러도 알아보고 지방이식도 알아봤는데요 직장인이다보니 시간도 없고  해서 알아보다가  스...
여드름치료 pdt 받았어요 조회 : 6 
갑자기 여드름이 너무 올라와서 미루고 미루다가 받고왔어요 처음이라 pdt 받고온지 4일 정도 되었는데 전보다 매끈 해지고 압출을 해서 그런지 깨끗해진 기분이예요 꾸준히 치료받...
여드름치료 아그네스받았어요. 조회 : 8 
갑자기 여드름이 많이 올라와 어떻게 해야하난 고민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리센트에서 여드름 치료 받고 좋아졌다는 이야기 듣고  저도 와서 받았어요 아그네스 2회...
레가토 받았어요~ 조회 : 10 
매번 반복되는 여드름때문에  흉터랑 자국이 남아  더운 여름에도 화장을 하지 않고서는 외출을 하기 힘들었는데요 레가토 2번만에 정말 많이 좋아졌어요~...
여드름피부 탈출 했어요~ 조회 : 11 
여드름 치료로 여기 저기 많은 병원을 다녀봤지만  리센트에서 꾸준히  치료 받고  심했던 여드름도 많이 없어지고  그동안 관리 못해서 ㅠㅠ 생...
리포셀라 시술 후기. 조회 : 133 
  우연한 기회에 리포셀라 주사를 알게되어 상담 후 시술을 받았습니다. 저 같은 경운 허벅지 안쪽과 뒤쪽 경계면 부근에  부분적으로 있는 셀룰라이트 + 군살 ...
촌병탈출했어요! 조회 : 18 
그동안 촌병걸렸다는 소리를 들으면서 엄청 스트레스 였는데 리센트클리닉 원장님과의 상담으로 정확한 원인부터 해결할 수 있었구요! 엑셀브이 시술받는 동안 관리해주시는 분들과 수다도...
울쎄라 후기 조회 : 10 
울쎄라로 관리받고 요즘은 어리다는 소리를 하루에도 몇번 듣게 되네요 팔자주름도 쫙쫙 펴주시구 쳐져있던 피부가 탱탱해 져서 너무 만족스럽구 관리해주시는 분들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...
흉터치료 끝 조회 : 13 
진짜 흉터때문에 고생 엄청 많이 했는데 이번에 럭키박스 패키지 덕분에 깨끗한 피부 가지게 됐네요 감사해요~ 
  1 / 2 / 3 / 4 / 5 / 6 / 7 /